전체 5  /  현재 페이지 1/1
  • 병원 치료는 어떻게 받게 되나요?
    소중한 사람들 힐링센터내에는 소중한 사람들 의원이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 의원에서 모든 의료적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 의원에는 두분의 선생님과 두분의 간호사 선생님이 계시기 때문에 언제나 내원하여 필요한 치료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암 치료를 위한 주사제의 가격은 현장에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인실은 어떻게 들어갑니까?
    무료로 운영이 되다 보니 경제 원리가 아닌 이곳의 운영원리가 필요했습니다.
    1인실이 비어 있다면 누구나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총 10실)
    그러나 1인실이 모두 찼을 경우에는 보호자가 필요하신 분들, 중하신 분들 먼저 1인실에 들어가십니다.
    돈을 더 줄 테니 1인실에 넣어 달라는 분도 계셨습니다.
    금은을 싸 오셔도 이 원리는 깨지지 않습니다.
    이곳의 운영 원리는 사랑의 원리입니다.
  • 어떤 환자가 들어갈 수 있습니까? 암환자만 됩니까?
    암환자만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다른 질문들도 있으셨습니다.
    노인성 치매, 노인질환, 간질.... 여러가지 질병이 있는 분들이 들어오고 싶어하셨지만, 저희가 아직은 29분 밖에 받을 수 없어서 암환우에게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의사 소견서 혹은 진단서"를 먼저 받고 입소가 가능한 이유도 암환우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 이단 아닙니까?
    아무래도 무료로 섬기다 보니 이상한 곳이 아닌가 많이들 의심스러워 합니다. 늘 껄껄 웃으며 전화를 받았지만 분명히 알고 오시면 좋겠다 싶어서 너무 쑥스럽지만 제 자신을 밝혀야 할 것 같습니다.
    운영하며 영적으로 인도하고 있는 이성일 목사의 신학적 기반은 다음과 같습니다.
    학력
    총신대학교 BA (신학과)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M.Div
    Calvin Seminary (Michigan) Th.M (Pastoral Care)
    신학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측 남황동노회 소속.
    제 자신의 소속은 예장 합동이지만, 저희는 초교파로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 어떻게 무료로 운영이 됩니까?
    지금까지 운영하면서 가장 많이 들은 질문입니다.
    유정옥사모님께서 1988년 처음 지금의 대성리 220번지를 구입하실 때에 하나님은 철저히 약속을 받으셨습니다.
    오동나무 일곱그루 앞에 세워 놓고 '생명이 어디있느냐? 피에 있습니다.'
    피의 근원은 물에 있다는 것을 말씀해 주신 하나님께서 이 땅에서 물이 나오게 해 주시겠다고 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정말 지난 2017년 공사 할 때에 암반층 100m를 넘게 뚫고 들어가 지하수가 터져 나오게 된 것입니다.
    하나님은 30년전 약속을 받으셨는데, 그것이 무료의 이유가 됩니다.
    "절대로 물을 팔지 말고, 물에 생명이 있다 하지 마라. 생명은 그리스도이니라"
    그리고 30년간 목회의 훈련을 받으며 하나님의 일은 하나님께서 이루신다는 분명한 목회 철학을 세워 주셨는데, 그것이 무료
    경영의 근간이 되었습니다.
    since 2017년 11월 24일
    그러나 힐링센터 구내에 있는 소중한사람들 의원에서 치료 받는 모든 의료적 서비스는 유료입니다. (법적이유)
    소중한 사람들 힐링센터에서 살아가시는 모든 것은 무료입니다.